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걸스데이

리빙센스 리젠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2L 튀김요리가

by 방망이왕 2020. 6. 27.

1인가구 주방용품 리빙센스 리젠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2L
6% 31,830원에서
29,8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491원 적립 가능합니다.

리빙센스 리젠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2L 상품구매


튀김요리가 번거로운 분께 추천! 갓성비 제품! | -사용법
타이머만 돌리면 바로 작동하고 내용물 확인을 위해 중간에 손잡이를 당기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춥니다(타이머는돌아가요).

-디테일
온도 조절하는 머리부분에 바람이 들어가는 여유공간이 있고 찬공기가 나와요. 기계의 후면과 바닥 모서리에는 열기가 나오는 구멍이 있어요. 2L사이즈인데 기기전체 크기는 꽤 커요. 투룸에 사는 2인가구인데 5인용 밥솥보다 키가 크네요. 치킨 반마리 넣으면 꽉차는 크기에요. 무게는 적당히 무거운 편이고 여자 혼자 들고 나르는것도 괜찮아요.

-주의사항
기계를 가동할때 머리와 손잡이를 제외한 기계 전체가 뜨거워지니 어린이가 있는 가정집은 사용에 주의하세요! 기계는 데일정도로 뜨겁진 않지만 열기가 나오는 구멍에 손을 데면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사용후기
먼저 기계냄새난다고하길래 200도로 10분 돌리고 집에 있는 튀김을 10분 동안 돌려봤어요.

결과는 만족! 치즈스틱이 노릇한 색이 나오지 않아 걱정했는데 확인해보니 다 익었네요. 다음엔 오일을 바르고 해봐야겠어요! 감자튀김은 오일이 없어도 바삭하게 됐어요. 오일없이 돌릴땐 기름에 튀기는 것보다 바삭함이 떨어집니다.

-단점
기기전체가 뜨거워져서 손잡이를 잡아 당길때 화상에 주의해야한다. 벽지를 태우고 싶지 않다면 열기가 나오는 구멍이 벽에 닿지 않도록 기계를 옆으로 놓고 사용해야하며 음식냄새가 많이 풍겨서 창문을 열어서 환기하거나 주방에 있는 후앙을 켜야한다. 손잡이에 흠집이 있거나 마감이 아쉽다.

-구매동기
집에 전기오븐이 있는데 예열해서 써야하는 번거로움과 집게로 팬을 넣고 뺄때 화상의 위험이 있어서 베이킹 외에는 거의 사용을 못 하고 있었어요. 거기다 튀김요리는 오일을 너무 많이 소비되고 치즈스틱은 너무 잘 터져서 고민이었어요. 저렴이를 찾다가 디자인까지 마음에 들어서 주문했는데 잘 한것같아요. 별은 안정성 때문에 하나 뺄게요~


개꿀 | 1. 배송
배송은 엄청 빨리 왔습니다.
제가 받기 전에 전화도 못 받고 짐도 부재중이였는데 엄청 빨리왔습니다. 제주도여서 당연히 주말 지나고 받을줄알았는데 3일 전에 왔나 3일정도 전에 받은것 같습니다.
2.상품
혼자 쓸거여서 크기도 작고 혼자 쓰기 좋고 많이 않쓸까 싶어서 저렴한가 찾고 있었는데 이 제품보고 고민하다가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합니다.. 히어로.. 일단 색이 아이보리에 살짝 회색 두발을 떨어트린 색상이고요 재질이 당연히 때타거나 하는 재질이 아니라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주방이 하얀색이여서 너무 잘어울이고 기계 고장이나 하자 1도 없습니다. 안에 크기는 딱 제가 생각했던 크기에요. 너무 작지 않을까 조금 걱정했었는데 저는 혼자 쓸거여서 그런가 크기는 딱적당했어요. 오히려 혼자 조금씩 뭘 해먹기에 좀 넓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3. 냄새
사실 사기전에 후기에 기계 냄새가 심하다는 글이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냄새 하나도 없었고요 아 물론 처음 받았을때는 기계 냄새 났었는데 씻고 쓴 후에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물론 주관적인 내용이니까 예민하신분들 아니면 상관없을것 같다는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4. 사용후기
처음에 사고 쓰다 말줄알았는데 요즘 매일매일 써요 생선부터 냉동 식품, 피자, 기타등등 너무 편해요.. 설거지도 종이 호일 쓰니까 자주 않해도되구 개꿀.. 너무 좋습니다.


똥손 자취생에게 그저 빛…!! | 별로 안시끄러워요
고양이랑 좀 놀다보니 끝났어요
조작이 간단해서 설명서 대충 읽어도 사용 가능해요

생각보다 좀 커요
2리터라기엔 너무 커….

고구마를 구워먹는것도 종이호일 다 태워먹고 지옥의 고구마를 만들어냈었는데
에어프라이어 돌리니까 호일도 안태우고 깔끔하고
정말…. 잘샀다고 생각해요

담엔 만두 도전!


1인용으로 딱입니다^^ | 잘 샀어요.
사이즈도 딱 원했던 사이즈고 실제로 받아보니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고 귀여워요.
색깔도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요.
안쪽에 받침대는 분리 가능해요.
조리도 아주 잘 되네요.
사용중 열면 자동으로 동작이 일시정지 되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리빙센스 리젠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2L, LS-AF218NR(레드)갑자기 정말 갑자기 에어프라이어가 필요했어요~
전자렌지에 고구마를 쪄먹었었는데 맛이 없었거든요^^;;

이것 저것 비교하고 검색해보다가 1인용으로 사용하기에 2L용량이 적당할것 같아 선택한 요 아이!!!

선택하길 잘했어요:)

첫 사용시 플라스틱 탄내가 난다고 해서 베란다에서 200도에서 5분씩 2번씩 돌려줬더니 냄새 하나도 안나요~

그리고 종이호일은

바로 해먹은 고구마!!!

겉빠속촉!!!!! 대박!!!!!

다이어트용으로 제격입니다^^


리빙센스 리젠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2L 상품구매


The post 리빙센스 리젠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2L 튀김요리가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리빙센스 리젠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2L 튀김요리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